블로그

블로그 작성 노하우 2편 - 황금키워드를 찾아라 [쮸나의 머니사냥]

ଘ(੭˃ᴗ˂)━☆゚.*・。゚ 2021. 6. 3. 15:59
반응형

 

 

안녕하세욤

[쮸나의 머니사냥] 인사드려요!

 

이번 시간에 블로그 하시는

모든 분들이 추구하는 

<황금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저도 블로그를 잘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초보라고 그냥 있을수는 없어요

그리고 이렇게 공부를 하며

하나씩 알게되는 것들을 같이 공유하다보면

저보다 더빨리 이 이치를 깨닫고

나아가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껍니다

 

그게 타고난 성향이거나 능력 또는

노력을 통해서 충분히 지금상황에서

탈피할수도 있는 방법을

저는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저도 잘되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같지만

블로그를 하시다보면 여러분께서도 아시겠지만

한번에 상위노출이 되는 분은 없습니다

 

최소 1~2개월동안의 꾸준한 노력이

밑바탕이 되어야 

자신의 글이 상위노출이 되는

경험을 할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지금 여전히 상위노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면

이것부터 달성을 해야함이 맞습니다

 

만약 나는 이대로 나 하고픈데로

몇년뒤에 언젠가는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지금의 이 글이 맞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런 생각 하시는 분들께서는 잠시만

저의 생각을 듣고 가주시는 건 어떨까요?

 

단순합니다

 

"바꾸세요 지금 그생각을!!"

 

"지금 노력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본인이 원하는 곳 만큼 올린 다음에

몇년뒤 그 언젠가일때가 오면

그때 하고 싶은 걸 하세요"

 

[우린 성공의 이야기를 써가야 합니다]

 

저는 그래서 지금 하려합니다

 

몇년뒤가 아닌 몇개월 내에

저랑 같은 길을 가시는 분들이 

전부 다 상위 레벨이 되길 바랍니다

그런 꿈을 가지고 도전한 블로그입니다

 

오늘부터 제 블로그에 실험을 할 예정인데

제가 추구하는 블로그와 패시브 인컴,

그리고 돈버는 법 외에

카테고리를 하나 더 추가하여

키워드 토대로 하나의 글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카테고리명은 <쮸나의 실험실> 정도가

적당할 듯 하네요

 

계속적인 글을 써나갈때

어느 시점에 상위노출이 되는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방문자수가 오르기 시작하는 시점은

언제쯤일지 블로그를 통해서 표현하고 싶습니다

 

초보분들의 방문자수는 대부분이

포럼과 댓글 답글에서 오는 방문자입니다

 

지금 계획하고 있는 것을 꾸준히 했을때

어떤 효과가 나타날지 

방문자수가 급격하기 시작하고

눈에 보일정도의 효과가 나타난다면

 

많은분들이 제 블로그를 차근 차근 보면서

그때에 시작하시는 분들

또는 지금 하고 계시는 분들께도

교과서는 아니더라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마인드입니다 

 

절대 그만두지 않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입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

<블로그 작성 노하우 제 2편 -

황금 키워드를 찾아라>

 

키워드 분석 및 검색 사이트나

지난 시간 블로그 글쓰는 방법에서 언급했던

키자드등 수 많은 도움을 줄수 있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각자가 지닌 활용도 면에서의

차이가 분명히 존재 한다는 것과

여전히 활용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왜일까요?

 

나는 카페만 할꺼야 / 나는 애니블로그인데 /

나는 야구만 / 나는 그냥 취미만 쓸꺼야 라는

자신이 처음 블로그를 하기 시작한 이유때문이죠

 

그 자체가 커져서 범접할수 없는 위치에

계신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그건 그대로 가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하는 목적을 다시한번 생각해보면

내가 자고있을때도

돈이 생길수 있는 하나의 방법

 

그 방법을 택한 나의 블로그가

전혀 도움이 되지않고 몇개월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수익 창출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1일 1포스팅을 위해

시간만 허비하고 있다면

하기 싫어질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내 블로그가 하루 수천명 방문에

월에 200만원이상 들어온다면

 

그 블로그만큼 효자가 있을까요?

그 블로그만큼

나에게 힘이되는 존재가 있을까요?

 

그런 상황이라면

더욱 블로그 발전과 유지를 위해

힘쓰고 있을 것 같은데

 

이 말의 결론이 바로 이것입니다

이걸 위해서 지금부터 같이

노력해보자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그럼 방문자도 많아지고 블로그가 성장하고

돈이되는 블로그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번시간이 뭐였죠?

 

황금키워드를 찾아라 입니다

 

지금 창을 잠시 내리거나 새창으로 가셔서

황금키워드를 검색하십시요

아니면 아래를 누르시고 보시고 오면 됩니다

 

<황금키워드>

 

황금키워드 -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수 프로그램

아직도 상위 노출 고민하시나요? 블로그, 스토어팜, 마케팅, 유튜브 상위 노출의 비밀은 키워드에 있습니다. 효율적인 광고 집행도 황금키워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황금키워드로 수익을 높이세

gold-keyword.info

 

제가 검색하라고 한건 황금키워드만 쳤을때

나타나는 많은 블로그들입니다

이미 이분들은 활용하고 있다라는

표현이 맞을껍니다

우리는 잘몰랐던 이런 곳을

우리가 키워드는 알아도

황금키워드라는 단어를 생각하지 않았던거죠

 

 

잠시 살펴보고 오셨나요

 

키워드리스트를 눌러서 들어가보시면

생각지도 못한 황금키워드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보면서 간단한 설명만 드리자면

N블로그 : 네이버 / T블로그 : 티스토리

B지수 : 블로그 지수 / S지수 : 쇼핑몰지수

여기서 지수라는 것은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유입시킬수 있는 경쟁율을

표현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N모바일 노출순서 / D모바일 노출순서

말그대로 네이버와 다음에서의 노출순서입니다

 

여기 사이트에서 말하는

[키워드 리스트 기능]

1. 매일 1000~ 2000개의 검색량 대비

문서수가 적은 키워드 업데이트

2. 전체 블로그 밸행량과 한 달 간 블로그 발행량

3. 쇼핑몰 개수

4. 한달 간 PC / 모바일 예상 검색량

5. 키워드 섹션 배치 순서

6. 키워드 광고 단가 및 클릭율

 

자세한 설명은 아래 영상을 보셔도 됩니다

 

 

 

이렇게 많은 키워드가 존재하는 가운데 

우리가 다음으로 해야할 일이 떠오르셨나요?

 

오늘 쓴글이 당장 상위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초입단계나 아직 유입량이 얼마 안되시는 분들은

여기를 활용하셔서

최대한 빨리 핵심을 파악하는 것이

상위노출의 지름길이라 보여집니다

 

 

 

저 역시도 이 사이트를 보면서 앞으로

가야할 방향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 시간에 글쓰는 방법에 대해서는

3가지 사항으로 요약해 드렸습니다

그 방법을 통해 이 키워드를 찾아서

마스터 해나간다면 

분명히 우리에게도 기회가 찾아오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그런 상상을 통해

나도 할수 있는 사람이었다는 

생각을 가지고 도전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쮸나의 머니사냥]

매일 이런 정보와 도움이 될

발언들을 담아가는

소신있는 블로그가 되고 싶습니다

 

 

 

 

《같이보시면 괜찮습니다》

 

블로그 작성 노하우 1편 - 큐레이션(Curation)이란? [쮸나의 머니사냥]

안녕하세요 [쮸나의 머니사냥] 입니다 알면알수록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해지는 쮸나의 블로그 공부! 시간만 나면 유튜브 영상부터 각종 블로그까지 찾아다니며 보고있는데 아~~ 보면서는 이해

jjyunamoney.tistory.com

 

 

블로그 글쓰는 방법 - 뭘 어떻게 쓰란거야!!? [쮸나의 머니사냥]

안녕하세요 [쮸나의 머니사냥]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의 주제는 《블로그 글쓰는 방법》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쮸나도 초입단계라 잘쓰지는 못하지만 어떤 관점에서 글을

jjyuna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