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나의 영화

티빙 샤크 더 비기닝 - 웹툰 원작 영화 킬링타임용 추천

ଘ(੭˃ᴗ˂)━☆゚.*・。゚ 2021. 6. 20. 01:14
반응형

 

*샤크 더 비기닝 - 웹툰 원작 영화 킬링타임용 추천*

 

집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21년 6월 17일 티빙을 통해 집에서만 볼 수 있는

<샤크 더 비기닝> 영화가 공개 되었습니다

 

웹툰 원작 영화라는 이야기에 

혹시나 일본의 실사화된 영화 같은 느낌이면

어쩌지라는 고민과 함께 감상해 봤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흔히 생각했던

흔히 봐왔던 

그런 내용들임에도

 

굉장히 몰입하면서 볼 수 있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영화들이

그렇게 볼만한 게 없었다는 것도 있겠지만

솔직히 한번 본 영화 특별히 기억 남지 않는 영화라면

두 번 세 번 보는 경우는 없긴 하잖아요

(이 영화도 두 번은 못 볼 거 같지만....)

 

볼거리는 많은데 정작 볼 게 없었다

이 표현이 더욱 정확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 작품은 화려함보다는

현실적이면서도 배우들의 열연하는 모습들이

영화를 사로잡았다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신선함은 없었지만 무난하게

보실 수 있는 그런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웹툰은 잘 보진 않아서 솔직히 궁금했습니다

어떤 만화일까....

 

카카오페이지에서 31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기에

감상까지 하고 왔습니다

 

 

<<<샤크 웹툰 무료 보기>>>

 

 

글을 위해 웹툰까지 열심히 보고 온 게 아니라

웹툰 보다 보니 계속 보게 되는군요

 

기억에 남는 장면들도 몇 있지만 

 

"맥주 한잔하며 보시기 딱 좋은 영화네"

 

같이 본 사람의 표현이

더욱 정확하면서도

오늘 글의 핵심이라

그렇게 마무리를 지어야겠습니다.

 


 

 

-기본정보-

샤크 : 더 비기닝 2021
개봉 : 2021.06.17
장르 : 액션
국가 : 한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시놉시스-

내게 학교는 지옥이었다  

뜻밖의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학교폭력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소년교도소에 수감된 뒤 우연히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게 되고,
자신 안의 두려움과 마주한 채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하나씩 극복해 나간다. 

“누구에게도 숙이지 않아도 될 힘을 가르쳐주세요”
교도소에서 출소해도, 자신을 괴롭힐 배석찬(정원창)을 두려워하던 차우솔은
고된 훈련을 통해 점차 강력한 상어의 공격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하는데…

 

 

-출연진-

 

 

 

 

[샤크 : 더 비기닝] 살아남기 위해 한 놈씩 재낀다

리얼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