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인컴

패시브인컴 도전 - 셀프모아에 대해 알아볼까요? [쮸나의 머니사냥]

ଘ(੭˃ᴗ˂)━☆゚.*・。゚ 2021. 5. 26. 18:25
반응형

 

 

 

1. 셀프모아란?

2. 패시브 인컴 도전

3. 집에서 하는 부업

4. 원고대행, 블로그 복붙, 체험단, 기자단

 

* 패시브 인컴 도전 - 셀프모아에 대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욤

[쮸나의 머니사냥] 입니다

 

이번엔 많은 분들에게 부업으로

추천되고 있는 <셀프모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셀프모아는 

 

홍보를 원하는 업체와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소통하며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쮸나가 관심을 가져본 것은

 

<마케터 모집>과 <작가 모집>

 

마케터 모집을 누르고 게시글들을 보니

(쮸나는 모바일로 보고 있어요)

 

 

이렇게 기자단, 체험단 등을 모집하는 글들과

많은 부분에서 일할 사람들을

찾고 있는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지역적으로도 맞아야 될 것 같은데

게시된 글들을 보니 대부분 네이버 블로그를 찾고 있습니다

 

힝~~  쮸나는 네이버 블로그가 없는데..

없으신 분들은 카페 / 인스타 / 페북 등

무자본으로 하실 수 있는 돈 벌기가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는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작가 모집에서는 

 

 

많은 분들이 원고 요청을 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을 보면

 

키워드 : 육아용품

모집인원 : 상시 모집

제공내역 : 사진, 가이드라인, 원고 양식

(기본 가이드 및 사진 제공됩니다)

지원조건 : 육아용품 작성 가능하신 분 누구나

(원고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만 연락 주세요)

 

원고료

2000자 6000원

2500자 7500원

 

이렇게 홍보를 하고 게시물들이 대부분입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카톡 아이디나 전화번호까지 나와있어서

개인이 직접 연락하고 원하는 조건에

맞춰서 작성해주면 되는 거죠

 

그래서 쮸나가 도전을 해봤습니다

회원가입은 엄청 간단하게 진행되었고요

 

뭐든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할 수 있을 만한 곳에 연락을 드리고

여기저기 검색해서 다른 분들의 내용도 알아본 상태에서

도전!!!

 

 

결과는5천 원을 벌었습니다!!

저녁 반찬으로 콩나물과 두부를

살 수 있는 돈을 벌었어요♡

 

그저 시키는 데로만 한 것뿐인데

이거 이렇게 하는 거구나 

경험을 쌓았다고 보아야겠지요

 

쮸나가 한 일은 컴퓨터에서

메모장으로 내용 작성한 게 전부였어요

물론 가이드라인이라는 게 있는데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꾸준히만 한다면 글을 쓰는데 큰 부담이 없다면

적응하기 시작한다면 충분히 부업으로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쮸나는 요건 꾸준하게 해 볼 생각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의 돈 맛을 알아버린..

5천 원의 행복이었어요

 

 

"You can Do Anything!!"

 

처음이 어려웠지

해보니까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가져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저 앉아있지 말고

도전해보는 자세로 스스로를 움직인다면

언젠가는 우리도 과거를 회상하며

많은 분들에게 말할 수 있는 날이 올 거라 생각해요

 

 

[쮸나의 머니사냥]

패시브 인컴 도전은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