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나의 핫이슈

웹드계의 박보검 - 채종협 정보 이 남자 너무 좋아

ଘ(੭˃ᴗ˂)━☆゚.*・。゚ 2021. 7. 18. 21:18
반응형

 

웹드계의 박보검 - 채종협 정보 이 남자 너무 좋아

 

아니 이렇게 잘생겨도 된단 말인가요!

네 당연한거죠

무조건 되구 말구요

 

<쮸나의 사심 가득한 포스팅>


* 목차

1. 채종협 프로필

2. 출연작품

3. 정보

4. 인스타그램

5. 기타



 

 


1. 채종협 프로필

 

 

  • 본명 : 채종협(모든사람을 화합시킨다는 뜻)
  • 키 : 186cm
  • 혈액형 : A형
  • 생년월일 : 1993년 5월 19일 / 닭띠
  • 별자리 : 황소자리
  • 발사이즈 : 270mm
  •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 소속사 : YNK엔터테인먼트

 

웃는 모습이....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미소!

 

 

 

 


 

2. 출연작품

 

 

  • 흔들린 사이다 - 문도혁 역
  • 오늘도 무사히 시즌 1, 2 - 최준호 역
  • 루머 - 박선재 역
  • 스토브리그 - 유민호 역 (TV 드라마 데뷔작)
  • 시지프스 - 썬 역
  • 알고있지만 - 양도혁 역

 

인스타에서 사진 보고 있는데

그냥 마냥 웃음이 나는 외모로군요

이 나이에 이런 감정이라니

소녀로 돌아간듯한 이 느낌을

어디 표현할데가 여기 뿐이군요

 


3. 정보

 

 

  • 중학생 때 태국 1년,  남아공에서 4~5년간 유학생활
  • 좌우명 : 최선을 다해서 뭐든지 열심히 잘 행복하게 하자
  • 친누나 이름 : 채송화
  • 좋아하는 음식 : 김밥, 피자
  • 자주 부르는 노래 : JK김동욱 <버킷리스트>
  • 남아공 유학이후 활동으로 봤을때 군대 미복무로 판단
  • 시력 : 좌 0.4, 우 0.5
  • 수영과 달리기를 잘한다고 함
  • 고향은 서울 특별시
  • 마녀식당은 8부작
  •  
  • 계속 추가예정

 

매니저를 알고 싶다....ㅋㅋㅋㅋ

 

 

 

 

 


4. 인스타그램

 

 

<채종협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채종협 이미지>

 

 

너로 계속 채워나갈 포스팅이야!!

 

쮸나의 사심 가득한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포스팅하던거 멈추고 이거 쓰고 있음

옆에서 딸아이가 자기보다 더 하다고 난리네요

 

어쩌겠니 

그림의 떡이지만 행복해지는 걸!!

 

사진출처 :  채종협 인스타그램

 

 

 

<채종협 움짤>

 

 

 


 

5. 기타

 

<마녀식당 5분 하이라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