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블로그를 해야 하는 이유 - 지금 하지 않으면 무조건 후회한다 [쮸나의 머니사냥]

ଘ(੭˃ᴗ˂)━☆゚.*・。゚ 2021. 5. 28. 17:45
반응형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쮸나의 머니사냥]입니다

 

이번 시간엔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쮸나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왜 해야하는지 의미를 조금 더 부여하고

내가 하고자 하는 블로그와

그 블로그의 목표가 무엇일까

 

정확한 블로그의 의미를 알고

전문성을 살려 혼자만의 브랜딩을

창조해 나가는것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지금은 창조보다는 모방과 형태의 개선이 

좀 더 명확한 표현이 되겠지만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 습관과

하나의 주제에 대해

찾아보고 알아가는 노력속에

발전하는 자신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라는 말은

웹(web)과 로그(log)를 합친 낱말로

스스로의 생각, 견해, 주장등을

일기처럼 써나가는것을 뜻한다고 하는군요

 

그렇다면 각 개인의 성향과 가진 생각등이

남에게 어떻게 받아 들여지는지가

관건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 관점을 파악했을때

그것이 블로그의 발전이 되어가는 과정이자

블로그로 성공할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지금은 혼자 걸어가는 길~

 

초창기 블로그의 모습은

맞구독, 이웃추가등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혼자 걸어가는 길이라 보여집니다

 

오늘은 무엇을 쓸까

이렇게 쓰는게 맞을까

이런 내용을 좋아해줄까

 

혼자 생각하며 고민을 하고 있는 당신

방향성을 잡기전에는

당연히 가질수밖에 없는 생각입니다

 

쮸나는 당연하게도 

닉네임처럼 머니사냥 즉 돈을 벌고싶다

그렇다면 어떻게 돈을 벌것인가

돈을 버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을까

 

그때부터 시작된 공부의 첫번째 결과가

블로그 개설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유튜브 영상과 유명한 블로그를

보다보니 적든많든 어떻게든

수익이 생길수밖에 없는 구조의 블로그를

왜 안하고 있었을까라는 

질책을 하고 있었거든요

 

남이 가능하다면 쮸나도 할수있다

못할것이 무어 있으랴

애도 셋이나 낳은 줌마의 파워를

꼭 실현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배운게 없다고 할줄아는게 없다고

가만히 있기에는 그 분들에 대한 질투가

우선 표현 되었다고도 볼수 있죠

 

먼저 상위로 올라가신 분들의 영상과

그 분들의 말대로 하나씩 따라간다면

쮸나도 1년안에는 꼭 그 위치에 있을수 있다는

희망 역시 느껴졌습니다

 

 

그렇다면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가

돈 때문인 것인가?

 

먼저 다가온건 그 생각이 맞습니다

솔직하게두요

근데 그게 잘못인가요?

아니잖아요

 

정말 일기처럼 해온

자신이 걸어온 삶을 적으신분들도 계시지만

쮸나는 돈을 벌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래서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조금씩 변해가고 있는건

 

1. 글을 씀으로 생기는 생각의 변화

조금씩이지만 깊이있게 다른 분야까지

생각해보는 변화를 느끼고 있어요

 

 

2. 몰랐던 사실을 알아가는 자신

(무엇이든 도전하는 자세까지)

발전하는 나! 어제보단 나아진 나!!

 

 

3. 정말 다양한 사람들

소통, 맞구독, 이웃추가등을 통해 알아가는

다양한 사람들

블로그를 하지 않았다면

전혀 모르고 살았을 분들이지만

지금은 큰 힘이 되어주고 계시는 이웃분들

 

 

4. 언젠가는 받게될 수익

후에 후기를 남기고 싶어요

 

블로그를 해야하는 이유

조금씩이지만 그 느낌이 다가오시지 않나요?

 

그리고 쮸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보도 쉽게 할수 있다는게

또 하나의 매력이겠죠

 

이 글을 보고도 아직 블로그를 하지 않으셨다면

1년 뒤 쮸나와 당신의 차이가

얼마나 나있을지 상상해보세요

 

 

쮸나는 꼭 해내고 싶어요

더 좋은 글과 더 좋은 정보

도전과제에 대한 집념과 집착으로

발전하는 블로그가 되는 그날

 

 

환하게 웃고 있을 나를 보는 그날이

꼭 올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글을 보다보니

<초보가 왕초보를 도운다>라는 문구를 봤습니다

정말 좋은 문구 아닐까요

 

어떤분의 말씀도 귀 기울일께요

그러니 쮸나에게 많은 조언을 주세요

 

서로의 조언과 소통을 통해

다같이 잘사는 그날까지

 

[쮸나의 머니사냥] 힘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