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법

돈을 벌기 위한 5가지 방법 - 돈 버는 강의 공부 [쮸나의 머니사냥]

ଘ(੭˃ᴗ˂)━☆゚.*・。゚ 2021. 5. 27. 18:42
반응형

 

안녕하세욤

[쮸나의 머니사냥] 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포리얼님

<돈을많이 벌고 싶다면 익혀야 하는 기술 5가지>

이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보다가

너무 배울점이 많아서

많은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 낯선 사람을 만나서 설득할수 있는 능력

 

타인을 설득하고 협상할수 있는 기술

여러분이 가진 매력과 지식으로

남들의 마음을 얻어라

 

 

 

2. 남들 앞에서 이야기 할수 능력

 

발표, 스피치 능력을 키워라

시간과 비용을 아까워하지말고

본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라

 

 

 

3. 카피라이팅 능력을 키워라

 

글로 사람을 설득하는 능력을 길러야 한다

글로하는 세일즈의 기술

이 능력을 키운다면

어떤 물건이라도 팔수있다

 

 

 

4. 온라인 소셜 미디어에 대한 빠른 이해력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 능력을 키워야만

본질을 이해할수 있다

일기장처럼 사용하고 있다면 바꿔라

돈을 많이 벌고싶다면  꼭 가져가야할 능력

올바른 방향으로 끈기있게 하는가

 

 

 

5. 돈을 관리하는 능력

 

본인의 현금흐름을 파악해라

고정적인 지출과 수입 알고

돈으로 돈을 버는 자본소득에 대한 생각

 

 

스스로도 여전히 노력중이시라는 포리얼님의

말씀을 듣고 있으니

정말 꾸준히 노력하고 공부해야 한다는게

느껴집니다

 

 

생각하고 실천하고

꾸준하게 나름의 방법을 터득해나간다면

우리도 언젠간 바껴있지 않을까요?

 

현재 본인의 빚은 얼마인지

목표로 하는 금액은 얼마인지

구체적인 목표를 세워 나간다면!!

 

지금은 배워야 할때 입니다

모른다구요?

 안해봤다구요?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잠재능력과

실현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쮸나도 지금은 배우고 변해가는 단계입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블로그를 하고 있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부족한건 무엇인지

그 부족함을 깨달아갈때 진정으로 알수있는 것

그것부터 파악해야겠죠?

 

도전합시다

노력합시다

 

그것이 지금을 바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가 

내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쮸나와 같이 해봐요

 

목표를 달성할수 있는 그날에 서있을 

우리를 꿈꾸며

같이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쮸나의 머니사냥]이 함께 하고 싶습니다

 

반응형